(사진=CJ대한통운)
(사진=CJ대한통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CJ대한통운은 오는 12월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감동을 전한 택배기사를 추천하는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사연을 모집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현재까지 1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택배기사 사연을 보내온 것으로 집계됐다. CJ대한통운은 앞으로 선정된 사연들을 공식 홈페이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올릴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 첫 화면에 나오는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는?' 배너를 클릭하고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CJ대한통운은 매달 말까지 사연을 모아 다음 달 둘째 주 화요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에코백, 핸드폰 스트랩 등 CJ대한통운 굿즈가 담긴 '마음을 나눠요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사연 속 주인공 택배기사에게도 고객이 작성한 사연과 함께 텀블러, 타올, 핸드폰 스트랩, 수분보충 음료 링티 등이 담긴 '마음배송 패키지'가 제공된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사랑, 기쁨, 행복을 전달하는 택배기사들의 감동 스토리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택배기사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