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풍성'
KT,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tv·시즌, 디즈니 등 콘텐츠 대폭 할인·가족의 달 테마관 구성
기가지니 칭찬하기 이벤트, 키즈랜드 캠핑에 방문배송까지 다양
KT는 5월 한 달간 올레 tv 키즈랜드의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올레 tv 키즈랜드 캐릭터 페어'를 진행한다. (사진=KT)
KT는 5월 한 달간 올레 tv 키즈랜드의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올레 tv 키즈랜드 캐릭터 페어'를 진행한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KT는 5월 한 달간 올레 tv 키즈랜드의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올레 tv 키즈랜드 캐릭터 페어'를 진행한다. 27일까지 뽀로로, 폴리, 캐리와친구들, 타요 등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는 10종의 캐릭터 콘텐츠 700여 편을 무료 혹은 대폭 할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헬로카봇 VOD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헬로카봇 뱅 인기 완구를, 베이비버스 VOD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베이비버스 직업 그림책 3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화 '소울'을 포함한 디즈니의 대표작 콘텐츠를 30%까지 할인된 특별가에 소장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IPTV에서 보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뷰플레이에서도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유료 콘텐츠 130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은 5월 10일까지 '5월 가정의 달' 특집관을 테마 편성한다. 특히 로그인만 하면 △날씨의 아이 △히트맨(2019) △사자 △강철비2: 정상회담 확장판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 5편을 무료로 볼 수 있다. 또한 가족영화 △미나리 △그것만이 내 세상 △어바웃 타임 △원더 △보이후드 등 국내외 인기 영화 20여편을 편성해 테마관을 선보인다.

'오은영 박사와 함께하는 기가지니 우리아이 칭찬 이벤트' 포스터 (사진=KT)
'오은영 박사와 함께하는 기가지니 우리아이 칭찬 이벤트' 포스터 (사진=KT)

KT는 오는 29일까지 기가지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은영 박사와 함께하는 기가지니 우리아이 칭찬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가지니 핑크퐁 칭찬하기로 우리아이를 칭찬하면 '칭찬도장'이 적립되며, 칭찬도장을 10개 이상 모은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은영 박사 라이브 강연 참여권(1000명)을 제공한다.

기가지니 핑크퐁 칭찬하기 서비스는 아이의 행동에 따라 인기 캐릭터 핑크퐁이 아이의 이름을 부르며 행동을 칭찬해 주는 서비스다. 예를 들어 기가지니에게 아이가 마스크를 잘 썼다고 하면 "ㅇㅇ아, 외출할 때 마스크도 잘 쓰는구나~ 최고야 최고!"라고 이야기하는 식이다.

이벤트는 기가지니 앱에서 응모가 가능하고 칭찬도장을 많이 모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칭찬도장을 가장 많이 모은 10명에게는 오은영 박사 라이브 강연 시 질문 기회도 제공한다.

KT는 집콕 육아에 지친 가족들을 위해 를 통해 '키즈랜드 캠핑'도 진행한다. 키즈랜드 캠핑은 국내 최다 규모의 전국 캠핑장 제휴를 통해 대부도 등 전국 5개 인기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올레 tv프라임 키즈랜드 요금제나 프라임 키즈랜드팩 이용 고객은 멤버십 차감 없이 무료로, 일반 KT고객은 1박 기준 7000 포인트 차감으로 이용할 수 있다. 9월 30일까지 평일 상시에 진행된다. 5월 예약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베아 네스트 2021년형 리빌쉘텐트 △제로웨이스트 피크닉세트 △스타벅스 쿠폰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KT는 어버이날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KT 숍에서 멀리 계신 부모님께 핸드폰을 선물 할 수 있는 '방문배송'을 운영한다. 방문배송은 가까운 KT 공식 대리점에서 직접 고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서 핸드폰 배송부터 필름 부착, 데이터 이전까지 해주는 전문 케어 서비스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