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는 전기차로 야외 캠핑을 즐기며 KT의 각종 디지털플랫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디지코(DIGICO) 캠핑'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5월부터 일반인 대상 참가신청을 받는다.
KT는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강원도 원주시 오크글램핑캠핑장에서 친환경 전기차를 이용한 디지코 캠핑 1차를 진행했다. 첫 회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 KT의 비대면 학습 멘토링 프로그램 '랜선야학'에 참여한 학생들과 가족들 중 10개 팀을 선발했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AI 서빙로봇의 비대면 음식 제공 서비스를 체험하고, KT의 동영상서비스 '시즌'의 AI 큐레이션을 활용해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을 추천받아 관람했다. 또 유명 쉐프 신효섭이 서울에서 진행한 '온라인라이브 쿠킹클래스'에 'KT 비즈미트' 영상 솔루션으로 참여해 저녁 요리를 하며 캠핑을 즐길 수 있었다.
KT 디지코 캠핑은 연말까지 이어지며, 2차 캠핑은 5월 중 KT홈페이지 내 '핫딜 이벤트' 페이지와 KT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하고 일반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김형욱 KT 미래가치추진실장 부사장은 "KT 디지코 캠핑은 KT의 인공지능(AI), 빅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를 더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만족할 수 있는 경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KT, 전국 프로야구 구장 '콜체크인' 서비스···"전화 한 통으로 출입"
- 돌아온 프로야구 시즌···IT업계, 생중계 서비스 경쟁
- KT-인천국제공항-인하대병원, '디지털헬스 패스' 구축 맞손
- KT, 'ABC' 중심 디지털 플랫폼 기업 변신 박차
- KT, 외국인 맞춤 서비스 '안심' 출시
- KT IS 윤경근·KT CS 박경원 신임 대표 선임
- KT 시즌, 웹드라마 '썸머가이즈' 단독 공개
- KT, 판교 제2테크노밸리 스마트 산단 사업자 선정
- 송재호 KT 부사장, 한국스마트홈산업협회장 선임
- KT-서울시교육청, '랜선야학' 1기 수료식 진행
- KT-한국장애인고용공단, 노사공동 장애인 일자리창출 '앞장'
- KT, 베트남판 '지니뮤직' 사업 추진
- KT, 한국능률협회컨팅과 'B2B 빅데이터 통합 오퍼링' 맞손
- KT, 대한요양병원협회와 '디지털헬스 패스' 도입 협력 추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