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지니뮤직은 지난 9일 올해를 빛낼 아티스트로 선정된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함께 사랑의열매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니뮤직은 2021년 신축년을 맞아 '올해 가장 기대되는 소띠 아티스트'를 뽑는 프로모션을 지난 2월에 진행했다. 그 결과 정국이 1위를 차지했고, 지니뮤직은 회원들의 투표로 뽑힌 1위 아티스트 정국 이름으로 1000만원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1997년생인 정국은 방탄소년단의 막내로 대표적인 케이팝 스타이다. 정국은 지니뮤직이 진행한 '소띠 아티스트' 프로모션에서 총 21만건 이상의 투표 건수 중 7만1077건을 획득해, 득표율 33.54%를 차지하며 당당히 1위에 올랐다.
사랑의열매 관계자는 "지니뮤직이 전달하는 기부금 1000만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를 겪는 재난취약가정 등을 지원하는데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은 "올해를 빛낼 소띠 아티스트로 방탄소년단의 막내 정국이 선정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지니뮤직 회원들이 직접 뽑은 아티스트가 선행의 아이콘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코로나19로 힘든 이웃들을 돕고자 1000만원을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이벤트]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넉넉엔딩 프로모션'
- 산후조리도 AI로···KT, 언택트 돌봄 서비스 제공
- 지니뮤직, 청각장애인 위해 사랑의달팽이 기부
- KT스카이라이프, '모두 넉넉' 알뜰폰 프로모션
- [시장점검/알뜰폰下] 이통3사, 마케팅 대리전···중소업체 '울상'
- KT "기가지니에 주문하면 AI로봇이 서빙해드려요"
- KT, 현대차 '제네시스 GV70'에 커넥티드 카 기반 '지니뮤직' 탑재
- 지니뮤직, '2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 지니뮤직, 쏘나타 센슈어스와 '가치의 재발견 온라인 콘서트'
- 지니뮤직, 1분기 영업이익 42억원···전년比 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