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G전자는 러시아의 MZ세대(1980년~2000년대 출생한 밀레니얼·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색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러시아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Igor Chapurin)과 손잡고 헌혈로 생명을 살린다는 의미를 담은 이미지가 들어간 티셔츠를 제작했다.
LG전자는 지난 4월 한 달간 이 티셔츠를 활용해 러시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인플루언서들은 이고르 샤프린이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각자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 계정에 #LGxChapurin #LGLifeisGood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렸다.
LG전자는 인플루언서가 올린 콘텐츠 덕분에 M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현지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2009년부터 100차례가 넘는 대규모 헌혈행사를 해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LG전자, 테헤란로에 초대형 LED 사이니지 설치
- LG '1분기 美월풀 제쳤다'···엎치락뒤치락 '가전 왕좌', 승자는?
- LG전자, 디자인스킨과 손잡고 'LG 벨벳' 전용 케이스 선봬
- LG전자·CJ푸드빌, 빕스 매장에 '클로이 셰프봇' 확대
- LG전자, 1분기 영업익 1조 '깜짝실적'···"가전이 버팀목" (종합)
- LG전자, 1분기 영업이익 1조904억원···전년比 21.1%↑(1보)
- LG전자, 터키 업체에 특허침해금지 소송···"스팀 기술 보호"
- 삼성·LG 점유율 78% 세계 프리미엄TV 시장, '폭풍 성장세'
- LG전자 "휘센 에어컨 미리 점검하세요"
- LG전자, 스팀 특허 국내외 1000건 이상 등록
- [신제품] LG전자, 음성 제어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 [위투게더] LG전자, 협력사 사고 예방 만전···"안전도 상생의 축"
- LG전자, 뮤지션 H.E.R.과 'Life’s Good' 뮤직 프로젝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