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이하 컴프매 LIVE 2020)이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컴프매 LIVE 2020은 KBO를 기반으로 한 국내 대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이번 프로야구 정규 시즌에 맞춰 진행될 업데이트를 통해 국가대표를 주제로 한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새 시즌 공식 홍보모델 공개 등 다양한 소식과 함께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시즌 개막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25일까지 특별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컴프매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팀 선택 몬스터 선수'와 한정판 '2020 KBO 배지'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올 시즌 컴프매 LIVE 2020의 공식 홍보모델로 활약할 3명의 '컴프매 걸스'를 예측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저들은 국가대표급 치어리더라는 힌트를 활용해 본인이 예측하는 모델의 이름을 답안으로 제출하면, 적중한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
아울러 이벤트 페이지 내 마련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에게 사전예약 소식을 즉시 알릴 수 있으며, '컴프매 걸스 예측 이벤트'를 위한 힌트도 서로 공유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은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은 KBO 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많은 야구팬들과 게이머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며 대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다.
- 게임빌-컴투스, '코로나19' 방역 최전선 의료진 위해 2억원 후원
- '컴투스프로야구2020', 대규모 업데이트로 본격 시즌 준비
- 컴투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태국 사전 예약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차크람 무녀∙부메랑 전사' 형상변환 지급
- 컴투스, 턴제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타이틀명 확정
- 컴투스, 지난해 영업익 1270억···전년比 13.4%↓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남미 파라과이에 '글로벌 IT교실' 조성
- 컴투스, '스카이바운드'에 투자···"워킹데드 모바일게임 제작"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신규 업데이트
- 컴투스,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 티저 영상 공개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인플루언서와 '릴레이 기부 챌린지' 진행
- 컴투스,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 사전 등록
- 돌아온 프로야구 시즌, 게임업계 '기대반 걱정반'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인플루언서 릴레이 기부 챌린지 성료
- 컴투스, 주주가치 제고 위해 150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
- 컴투스, 'MLB9이닝스20' 시즌 업데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