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수현 기자]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1%나눔재단은 울산시 '온기나눔 릴레이'의 첫 주자로 참여하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매주 수요일마다 맛있는 점심식사를 대접한다고 5일 밝혔다.
HD현대1%나눔재단은 이날 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특식데이(Day)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 3375만원을 기탁했다. 이 후원금은 올 연말까지 매주 수요일 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울산 동구지역 장애인, 치매 어르신, 기초생활수급세대 등 300여명의 점심식사 식재료를 구입하는데 사용된다.
이와 함께 HD현대중공업 임직원들도 올 연말까지 매주 수요일 동구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 식재료 정리 및 배식 봉사에 참여한다.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1%나눔재단은 울산 온기나눔 추진본부와 함께하는 '특식데이(Day)' 후원을 시작으로, 올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다.
한편, 울산시는 이웃에 온기를 나누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난 연말 울산 온기나눔 추진본부를 출범했다. 다양한 기관·기업·단체들과 온기나눔 릴레이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산업부, 한화오션·HD현대중공업 KDDX 방산업체 지정
- HD현대重, 협력사 상생협력기금에 210억원 출연
- HD한국조선해양, 초대형 컨테이너선 3조7160억원 새해 첫 수주 '쾌거'
- HD현대 계열사, 설 맞이 자재 대금 300억원 조기 지급
- HD현대重, 페루 함정 프로젝트 착공식 개최
- HD한국조선해양, 올해 139척 인도···전년비 96% 수준
- HD현대, 지난해 영업익 2조9832억···전년比 46.8%↑
- HD한국조선해양, 지난해 영업익 1조4341억··· 전년比 408%↑
- HD한국조선해양, 5400억원 규모 LNG 벙커링선 4척 수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