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제일은행 'SC웰쓰셀렉트'
[이벤트] 제일은행 'SC웰쓰셀렉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 제공
SC제일은행 본사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 본사 (사진=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SC제일은행은 다음달 11일까지 고객의 자산 성장과 건전한 자산관리(WM)를 지원하는 'SC웰쓰셀렉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SC웰쓰셀렉트는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글로벌 자산관리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탄생시킨 '맞춤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다. 고객의 생애 자산관리 과정인 △Today(현재) △Tomorrow(미래) △Forever(다음 세대)의 단계별 특성과 필수요소를 정밀하게 진단, 적합한 설루션을 제시한다.

제일은행의 전국 영업점에서 니즈와 목표, 투자 성향에 맞는 SC웰쓰셀렉트를 경험해 볼 수 있다. SC웰쓰셀렉트에 대한 내용은 제일은행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영상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까운 제일은행 영업점에서 SC웰쓰셀렉트를 경험하고 펀드 상품에 1000만원 이상 가입한 후 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 숙박권(1일)을 제공한다. 응모자는 은행 마케팅(SMS) 수신에 동의해야 한다.

제일은행은 SC웰쓰셀렉트를 통해 고객 자산관리 여정에 따른 단기·장기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부응하는 체계적이고 일관성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내부 자산관리 전문가들이 단기적인 시장 변동성에도 확고한 투자원칙을 견지하고 있고, 정기적으로 포트폴리오 리뷰 및 리밸런싱을 진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