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원덕 우리은행장 "고객감동 등 매직(MAGIC) 만들어가겠다"
[신년사] 이원덕 우리은행장 "고객감동 등 매직(MAGIC) 만들어가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상품·서비스, 고객 이익 위해 제조·판매돼야"
이원덕 우리은행장 내정자. (사진=우리금융)<br>
이원덕 우리은행장. (사진=우리금융)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이원덕 우리은행장이 2일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5대 경영전략을 "고객감동(Customer Move), 기술선도(Tech Advance), 사업성장(Biz Growth), 문화혁신(Culture Innovation), 위험통제(Risk Control)로 수립했다"고 밝혔다.

이원덕 행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5대 경영전략의 각 영문 앞자리를 딴 '매직(MAGIC) 2023'을 슬로건으로 MAGIC을 만들어가겠다"며 "우리의 모든 상품과 서비스는 고객의 이익을 위해서 제조되고 판매돼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기술을 선도해 나가야 한다"면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미래를 내다보고 투자해 나가야 한다"고도 말했다.

또한 "수평적 조직문화가 반드시 필요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해나가는 문화가 필요하다"며 "위험을 통제하는 시스템과 제도를 개선시켜 나가야 한다. 특히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우리의 윤리의식과 준법정신"이라고 강조했다.

이 행장은 끝으로 임직원들을 향해 "자긍심을 가지고, 내가 바로 '리더'라는 마음을 가지며, 실패를 두려워 말고 도전해 달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