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올 여름 다이렉트 착으로 맘 편히 여행하세요"
삼성화재 "올 여름 다이렉트 착으로 맘 편히 여행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화재)
(사진=삼성화재)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삼성화재가 다이렉트 착에서 해외여행보험을 소개하고 '해외여행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입국 격리 면제와 함께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여행보험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데, 해당 트렌드를 반영한 이벤트다.

최근 해외여행 증가에 따라 여행보험도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 실제로 지난 4월 삼성화재 해외여행보험 가입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배가량 늘었다. 해외여행 증가와 함께 해외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여행보험을 찾는 여행객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해외여행보험은 국내에서 가입한 실손의료비보험으로 보장 받을 수 없는 해외에서의 의료비용에 대한 보상을 해주는 상품이다. 항공기나 수화물 지연비용이나 휴대품 손해, 여행 중 발생하는 손해배상 담보 등도 선택해 가입도 가능하다.

이에 맞춰 삼성화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해외여행 이벤트를 준비했다. 항공권이 가장 많이 예약된 도시를 맞추는 퀴즈로 정답을 맞춘 고객 중 1000명에게 삼성화재 애니포인트 3만원을 제공한다. 애니포인트는 보험료 결제에 이용할 수 있어 향후 여행을 떠나기 전 해외여행보험 결제 시에 활용할 수도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해외여행보험은 가입이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능하다.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하며 여행자의 생년월일과 여행기간, 여행지, 여행목적 등만 입력하면 된다. 여행 도중 일정이 바뀌더라도 해외 현지에서 모바일로 계약 연장도 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