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고객센터, '내맘같은 고객센터'로 새출발
NH농협생명 고객센터, '내맘같은 고객센터'로 새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와 마케팅전략부문 서옥원 부사장(오른쪽 네번째)이 지난 30일 새로운 현판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NH농협생명 고객센터가 새로운 이름인 '내맘같은 고객센터' 현판을 달고 새출발을 한다. 

지난 30일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이사, 서옥원 NH농협생명 마케팅전략부문 부사장 등은 서울 중구에 소재한 고객센터를 찾아 직접 새롭게 제작한 현판을 전달했다.

장기근속직원과 사업추진 우수 직원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했다. 고객센터에서 10년 연속 근속한 우수직원 6명과 고객상담 우수 직원 6명에 대해 감사패 및 소정의 시상금을 수여했다. 또한 새로운 명칭인 내맘같은 고객센터 글자가 인각된 떡케이크 커팅식도 이어졌다.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콜센터 개소 10년간의 성과를 반추하고, 미래 지속적인 발전과 고객 친화적인 이미지를 확보하겠다는 의미로 새롭게 선정됐다. 매년 150만건 이상 상담을 진행하며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적재적소에 제공했다. 2020년부터 코로나19로 예방 및 센터 환경 개선을 위해 사업장을 두 군데로 분리 운영 중이다.

NH농협생명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운영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ARS 느린말서비스 및 상담사 우선연결서비스 등 고령층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도입하고 보이는 ARS와 카카오톡 등을 통해 수준 높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고객센터는 내맘같은 고객센터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시작한다"며 "고객과 최접점에 있는 NH농협생명의 고객센터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