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에서 '파이널 판타지 XV'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그랑사가 게임 내 파이널 판타지 XV의 등장인물과 몬스터 등이 등장한다.
먼저 '녹티스' 등 파이널 판타지 XV의 주요 캐릭터가 '라스', '카르트', '윈', '나마리에' 등 그랑사가 캐릭터 4종의 그랑웨폰으로 등장하며, 파이널 판타지XV의 명장면을 재해석한 아티팩트 6종을 공개한다. 컬래버레이션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는 오는 21일까지 소환 및 스토리 이벤트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한 파이널 판타지 XV의 주요 몬스터 '베히모스'와 '사보텐더'가 각각 그랑사가 내 콘텐츠 '초월 강림'과 '왕국 퀘스트'에 등장,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를 통해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파이널 판타지 XV를 테마로 한 게임 내 캐릭터 10종의 코스튬을 선보이며, 출석 및 스페셜 스토리를 통해 '라스'의 한정 코스튬과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파이널 판타지 XV는 스퀘어 에닉스의 인기 RPG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15번째 작품으로 다양한 미디어믹스를 통해 세계관을 확대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엔픽셀, '그랑사가' 한정판 아트북 예판···"수익금 취약계층 기부"
- 엔픽셀, 강남 센터필드로 사옥 이전···"근무 환경 개선"
- 엔픽셀 '그랑사가',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 엔픽셀 '그랑사가', 1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 "인수·개발·채용"···게임업계, 블록체인 시장 공략 박차
- 엔픽셀, 블록체인 신규 프로젝트 '그랑버스' 브랜드 페이지 열어
- 엔픽셀 '그랑사가',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 기념 이벤트 진행
- 엔픽셀, 경기게임마이스터고와 '인재 양성' 위한 산학협력 체결
- 엔픽셀 '그랑사가', 이용자와 함께하는 '별의 울림' 콘텐츠 도입
- 프로젝트 기획부터 제작까지···엔픽셀,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 엔픽셀, '그랑사가' 하반기 로드맵 공개···신규 캐릭터 '이그녹스' 추가
- 엔픽셀, '그랑사가' 아트북 판매 수익금 5천만원 기부
- 엔픽셀, 고용노동부 주관 '2022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