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에서 신규 콘텐츠 '별의 울림'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별의 울림은 개발 중인 콘텐츠를 시범 형태로 미리 도입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완성도를 높여나가기 위한 소통 정책의 일환이다.
첫 콘텐츠로는 골드와 세공석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보물 찾기 등 던전 5종을 시범 도입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또한 가디언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 인기 NPC(Non-Player Character) '이브'를 팀에 영입할 수 있으며 '루인' 및 '카이토', '세리아드' 등 게임 내 인기 캐릭터 4종을 메이드와 집사를 테마로 꾸민 코스튬 '고귀한 사명'을 오는 19일까지 선보인다.
이 밖에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출석 및 이벤트를 통해 최대 90회의 아티팩트 무료 소환 기회를 제공하며, 총 500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미믹의 골드 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그랑사가는 최근 유저들을 대상으로 올해 주요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하고 4월 한 달간 소통 게시판을 집중 운영하는 등 이용자들에 대한 소통과 공유를 목표로 국내와 일본에 이어 글로벌로 서비스 권역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엔픽셀, 경기게임마이스터고와 '인재 양성' 위한 산학협력 체결
- 엔픽셀, '그랑사가 X 파판 XV'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 엔픽셀, '그랑사가' 한정판 아트북 예판···"수익금 취약계층 기부"
- 엔픽셀, 강남 센터필드로 사옥 이전···"근무 환경 개선"
- 엔픽셀 '그랑사가',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 엔픽셀 '그랑사가', 1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 "인수·개발·채용"···게임업계, 블록체인 시장 공략 박차
- 엔픽셀, 블록체인 신규 프로젝트 '그랑버스' 브랜드 페이지 열어
- 엔픽셀 '그랑사가',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 기념 이벤트 진행
- 프로젝트 기획부터 제작까지···엔픽셀,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 엔픽셀, '그랑사가' 하반기 로드맵 공개···신규 캐릭터 '이그녹스' 추가
- 엔픽셀, '그랑사가' 아트북 판매 수익금 5천만원 기부
- 엔픽셀, 고용노동부 주관 '2022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