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아이디, 소셜 엔터 플랫폼 '바운드' 애플 앱 스토어 정식 출시
아이디아이디, 소셜 엔터 플랫폼 '바운드' 애플 앱 스토어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 기반으로 다양한 영상 제작할 수 있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300여 곡의 독점 음원, 영상과 음성을 편집할 수 있는 멀티트랙 에디터 탑재
아이디아이디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바운드' (사진=아이디아이디)
아이디아이디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바운드' (사진=아이디아이디)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아이디아이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바운드(Baund)'를 애플 앱 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바운드는 보컬이 담겨있지 않은 반주 음원인 비트 위에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다. 사용자는 바운드가 제공하는 비트에 랩, 노래, 댄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자유롭게 촬영해 음악, 영상 콘텐츠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다.

바운드가 제공하는 비트는 300여 곡 이상의 엄선된 국내 정상급 프로듀서들의 독점 제공 비트로서 힙합, 댄스, K-팝 등 다양한 장르 확장과 함께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이러한 비트 위에 누구나 고품질의 영상과 음악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멀티트랙 레코딩 스튜디오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편의성을 한 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바운드만의 음성 보정 기술인 'SlayTune™(슬레이튠)'과 영상 최적화 인코딩 기술, 증강현실(AR) 마스크, 3D필터 효과 등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자신의 창의성을 마음껏 펼치고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영욱 아이디아이디 대표는 "수준 높은 비트를 활용해 누구나 독창적인 콘텐츠를 뽐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 바운드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더욱 고도화되는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 시장에서 바운드가 가진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 모두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운드는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0일까지 총상금 30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인 '비트 플레이 쇼타임!'을 진행한다. 바운드 앱에 가입한 후 앱 내 기능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영상 콘텐츠를 제작,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