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작지만 실속 있는 '미미 정수기' 출시
웰스, 작지만 실속 있는 '미미 정수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 9cm로 공간활용도 높여···6단계 '네오나노클린 필터'로 정수 성능 집중
웰스 미미 정수기 인테리어 컷 (사진=웰스)
웰스 미미 정수기 인테리어 컷 (사진=웰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웰스(Wells)는 크키는 미니, 실용성을 맥시멀하게 높인 무전원 직수형 '웰스 미미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웰스 미미 정수기는 폭 9cm의 미니 사이즈에 간결하고 깔끔한 미니멀 디자인이 돋보이는 직수정수기다. 초소형 사이즈에 물이 출수되는 파우셋 또한 180도 회전 가능해 주방 공간 및 취향에 따라 가로, 세로, 코너 등 원하는 형태로 설치 가능하다. 또 전원이 필요 없는 무전원 방식을 채택해 콘센트 위치 제약이 없으며 전기료 걱정이 없다.

미미 정수기는 6단계로 구성된 네오나노클린 필터를 탑재해 우수한 정수 성능을 갖췄다. 몸에 좋은 미네랄은 유지하고 노로 바이러스, 황색포도상균 등 물 속 유해한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등은 99.9% 제거한 건강하고 깨끗한 음용 환경을 제공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고객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정수기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방문관리는 6개월마다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코크 및 제품 내외부 세척 등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필터와 코크팁를 교체 주기에 맞춰 정기적으로 배송해준다.

웰스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미미 정수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엔트리 제품=저기능'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해 합리적 가격,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위생과 편의성, 실용성, 인테리어 소품과 같은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