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웰스 정수기 미네랄 중형 스탠드 플러스' 출시
웰스, '웰스 정수기 미네랄 중형 스탠드 플러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실, 음식점 등 최적화 대용량 스탠드 정수기···총 11L 연속 출수"
웰스 정수기 미네랄 중형 스탠드 플러스 (사진=웰스)
웰스 정수기 미네랄 중형 스탠드 플러스 (사진=웰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웰스는 편의성을 강화한 스탠드 정수기 '웰스 정수기 미네랄 중형 스탠드플러스(PLUS)'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웰스 정수기 미네랄 중형 스탠드 플러스는 사무실이나 음식점, 카페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대용량 정수기다. 온수 최대 4리터(L), 냉수 최대 3.6L, 정수 최대 3.4L로 총 11L 연속 출수량을 자랑한다. 또 6단계로 강화된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정수된 물에 몸에 좋은 미네랄은 남기고, 중금속 및 미생물, 세균 등 각종 유해물질과 잔류가스, 냄새까지 제거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제품은 출수구 높이가 270밀리미터(mm)로 높아졌고, 100mm 폭의 물받이 트레이도 적용됐다. 업소에서 많이 활용하는 1.2L 이상 대용량 물병을 간편하게 올려두고 물을 받을 수 있다.

관리전문가 '웰스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 관리를 통해 관리 주기에 맞춰 필터 유로 및 코크팁 교체 서비스가 추가 제공돼 위생 걱정을 줄였다. 사용 중에도 누구나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코크 커버 및 물받이는 간편하게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물을 보관하는 탱크도 오염, 세균, 부식에 대한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저수조로 설계해 냉·온수의 신선함을 한층 높였다는 설명이다.

웰스 관계자는 "다수 인원이, 많은 물을 사용하는 스탠드 정수기 기본 특성에 초점을 맞춰 풍부한 정수량과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눈에 보이지 않는 유로와 코크팁 교체 등 위생 관리에 더욱 신경 써 사무실이나 음식점 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