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동탄 지역 1호 직영 전시장 새 단장
바디프랜드, 동탄 지역 1호 직영 전시장 새 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8주년 맞아 편안하고 쾌적한 체험 위한 인테리어로 재탄생
바디프랜드 동탄 전시장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동탄 전시장 (사진=바디프랜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바디프랜드는 바디프랜드 동탄 전시장이 올해 8주년을 맞아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고 1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동탄 전시장은 지난 2013년 동탄 지역 첫번째 전시장으로 오픈했다. 올해로 8년째 인근 지역 주민들의 건강 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바디프랜드의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동탄 전시장에서는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S)'와 함께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의료기기인 '팬텀메디컬(케어)'을 포함해 가성비 모델로 불리는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신제품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편안히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동탄 전시장의 리뉴얼을 기념해 인근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동탄2신도시 전시장과 함께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방문만 해도 동탄 전시장에서는 무릎담요(30명), 동탄2신도시 전시장에서는 안마의자 피규어(40명)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모델에 따라 고급형 러그, 미니건, 미니웜벨트, 고급 타올 세트, VIP 기프트 세트, 이태리 천연 라텍스 베개 등을 추가로 차등 지급한다.

여기에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특별 사은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동탄 전시장에서는 건강보조식품 매실환 고급 선물 세트(50명) 또는 안마의자 피규어(40명), 동탄2신도시 전시장에서는 이태리 캐시미어 브랜드 깔제도니아 스타킹(40명) 또는 레깅스(20명)을 증정하기로 했다.

특히 올해 출시 후 인기몰이 중인 플래그십 안마의자 모델 '더파라오S'와 '더파라오', '더팬텀' 등 '더시리즈'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은 심상마사지에 활용 가능한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세트를 추가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