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DB손보 '메타버스에 조인(JOIN) 해보세요'
[이벤트] DB손보 '메타버스에 조인(JOIN) 해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DB손해보험은 '메타버스에 조인(JOIN) 해보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D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DB손해보험 메타버스에 JOIN' 배너를 통해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 후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 '게더타운' 등을 전면 활용했다. 보험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JOY) 프로미캠핑월드는 제페토를 통해, 보험과 관련 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GAIN) 프로미타운은 게더타운을 통해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 열린 프로미캠핑월드에 이어서 이달 오픈한 프로미타운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미캠핑월드 소개 영상을 시청하고 룰렛을 돌리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비롯해 캠핑월드에서 안전수칙을 확인하고 공유하는 이벤트, 그리고 프로미타운에서 매주 변경되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미타운 내 고객센터에서는 10~17시(12~13시 제외) 보험관련 전문 컨설턴트 상담을 상시 운영한다. 보험가입 관련 상담뿐 아니라 보장분석 및 재무설계 등 다양한 문의사항을 답변해 주는 채널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60주년을 맞는 DB손해보험의 창립연도인 1962년을 기념해 삼성 비스포크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총 1962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보험서비스 제공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