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G전자는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 논현 쇼룸에서 특별 전시회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유명 아티스트 '나난'과 협업해 '가을아, 천천-히 : Fall Slooow-ly'라는 주제로 이달 27일까지 선보인다. 나난은 쇼룸의 외관과 실내 공간을 모두 하나의 새로운 캔버스로 활용해 낙엽, 벼, 감 등 가을 소재로부터 영감을 받은 작품을 전시했다.
LG전자는 사계절 중 유독 짧게 느껴지는 가을을 천천히 음미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 풍경을 감상하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쇼룸 공간과 작품을 조화롭게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쇼룸 외관은 가을 벼와 짚단으로 장식한 공간에 감과 기와로 꾸민 대문을 보여준다. LG 올레드 비디오월 사이니지가 설치된 1층 라운지에는 낙엽이 떨어지는 영상과 함께 6000여 개의 낙엽 오브제를 쌓아 만든 언덕 형태의 작품을 선보였다. 3층 △다다 △포겐폴 △한샘 키친바흐 공간에는 낙엽과 코스모스 오브제로 만든 샹들리에와 테이블보 등을 전시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과 어우러지는 한국의 가을 풍경을 담았다.
LG전자는 2017년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을 직접 경험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문화 공간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을 개관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까시나(Cassina)',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를 비롯해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공동 전시회를 여는 등 다양한 예술 활동을 전개해 왔다.
- LG전자, 성수동서 그램 튜닝 이벤트 연다
- LG마그나, 인천시 등과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 LG전자 안내로봇, 서울경마공원 달린다
-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개막
- LG전자, 중기 환경기술 지원 '민·관 합동 멘토링 협약'
- LG전자 올인원타워, '올해의 10대 기계기술' 선정
- LG전자 임원, 집합금지기간에 유흥업소? "임원 아냐···자체조사 착수"
- LG전자, 스마트 TV 고객에 애플 TV+ 3개월 무료 제공
- LG전자, 佛 르노 신모델 뚫었다···전장 사업 '가속'
- 'LG 시그니처' 美 발레단 갈라쇼서 프리미엄 마케팅
- LG전자 냉장고, UL 사물인터넷 보안 평가서 '플래티넘' 등급 획득
- [위투게더] LG전자, 相生 위해 협력사 50곳 ESG 돕는다
- LG전자 노조 "에티오피아 참전용사에 감사"
- LG 룸앤TV, 호텔∙리조트서 캠핑족 만난다
- LG전자 3년간 美 NCAA 공식 후원
- LG전자 하이엠솔루텍, 수능 시험장 시스템에어컨 사전 점검
- LG전자, 케이골프와 손잡고 스크린골프 시장 공략
- LG전자, 고객감동 찾는 홈 IoT 검증 공간 구축
- "MZ세대 잡아라"···가전 3사의 '힙'한 전략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