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26주적금 가입하면 해피포인트 증정"
카카오뱅크 "26주적금 가입하면 해피포인트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뱅크
사진=카카오뱅크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카카오뱅크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와 손잡고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가입기간은 이달 10~23일이며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이 적금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가입하면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혜택을 주는 상품이다.

적금 계좌를 개설하고 매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7회에 걸쳐 최대 3만3000원의 해피포인트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적금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응모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가렌드와 배스킨라빈스 썸머블라스트 3종 1000원 쿠폰, 해피포인트 최대 500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당첨여부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기간 내 가입한 해피포인트 신규회원이 할인쿠폰을 모두 사용하면 해피포인트 1만포인트를 지급한다. 할인쿠폰을 모두 사용한 해피포인트 기존 회원에게는 해피포인트 3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다만, 26주 동안 한 번이라도 자동이체 납입에 실패할 경우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없다. 적금 가입 후 해지한 고객은 경품 응모 대상에서 제외한다. 쿠폰 유효 기간과 결제 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해피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는 고객이 저축을 하는 동시에 SPC그룹이 운영하는 전국 6500여개의 매장에서 유용한 혜택을 볼 수 있는 상품"이라며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특별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26주적금은 1000원부터 1만원까지 총 다섯 가지 적금 시작 금액을 정해 가입하면 26주 동안 매주 첫 납입액만큼 늘어난 금액이 자동으로 저축되는 상품이다. 만기시 금리는 최대 연 1.6%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