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다이렉트IRP' 출시 100일을 맞아 다이렉트IRP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증권 다이렉트 IRP는 지난 4월 19일 삼성증권이 업계 최초로 출시한 계좌로, 개인형퇴직연금(IRP)에 부과되는 운용·자산관리 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삼성증권은 기존에 개인납입금에 대한 수수료만 면제되던 데서 나아가, 퇴직금에 대한 수수료도 면제해 IRP 내 자산에 대해 부과되는 수수료 부담을 완전히 없앴다.
다이렉트IRP 계좌 출시 100일을 맞아 삼성증권은 다이렉트IRP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다이렉트IRP를 보유한 고객이 이벤트 신청만 하면,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제공한다. 또 다이렉트IRP를 보유한 고객이 9월 30일까지 300만원 이상 다이렉트IRP 계좌에 입금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삼성증권 다이렉트 IRP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가입자가 별도의 소득·재직 서류를 제출할 필요없이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삼성증권 다이렉트 IRP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삼성증권, 2분기 영업익 3562억원···전년比 101.78%↑
- 삼성증권, 단기사채 온라인 매매 시스템 개시
- [이벤트] 삼성증권 '여름아! ELS를 부탁해!'
- 삼성증권, MSCI ESG 평가에서 A등급 획득
- 삼성증권 "전 고객 대상 중국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제공"
- [이벤트] 삼성증권 '당신의 절세를 응원합니다'
- 삼성증권, 모바일 동영상 투자교육 사이트 '투자스쿨' 개시
- 삼성증권, '하나은행 외화예금 연계 미국주식 투자서비스' 출시
- 삼성증권, 상장사 경영진 대상 '언택트 서밋 시즌2' 진행
- [이벤트] 삼성증권 '최대 100달러 투자지원금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