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수자인' 브랜드 새단장···"주택사업 경쟁력 강화"
한양, '수자인' 브랜드 새단장···"주택사업 경쟁력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단장한 수자인 브랜드 로고가 부착된 아파트 이미지. (사진=한양)
새단장한 수자인 브랜드 로고가 부착된 아파트 이미지. (사진=한양)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한양은 주택브랜드 '수자인'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육성체계를 확립하고 주택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2012년 이후 10년 만에 이뤄지는 것으로 로고 및 디자인 변경을 포함해 전체적인 상품과 서비스, 집에 대한 수자인의 철학과 가치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전면 개편하는 재탄생 수준의 변화다. 

새단장한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은 'Balance for your Life···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다.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나다고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모든 것의 균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의미다.

이를 위해 수자인은 균형를 핵심 컨셉으로 '秀-Smart(기술), 自-Eco(환경), 人-People(사람)'이라는 가치를 내세웠다.  이에 △스마트한 주거 기술로 생활을 더 편안하게(Smart Life) △자연과 하나 되어 당신의 순간을 더 아름답게(Eco Space) △함께하는 삶의 모든 이야기를 더 풍요롭게(People Story) 만드는 주거공간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리뉴얼된 수자인 브랜드는 부산 에코델타시티(558세대), 청라 오피스텔, 남양주 도곡(908세대) 등 올해 하반기 분양예정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한양은 상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며, 주택사업의 경쟁력을 높여갈 전망이다. 한양 관계자는 "수자인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수자인의 새로운 가치를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한양의 주택브랜드 파워를 높여 향후 주택 영업 및 수주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