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업계 첫 입주민 대상 '제주여행 테마서비스' 개발
현대건설, 업계 첫 입주민 대상 '제주여행 테마서비스' 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서울 종로구 현대건설 계동사옥에서 현대건설과 어반플레이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건설)
최근 서울 종로구 현대건설 계동사옥에서 현대건설과 어반플레이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현대건설은 최근 도시콘텐츠 전문기업 어반플레이,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건설업계 최초 여행 테마 서비스를 개발하게 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힐스테이트·디에이치 입주민들이 제주도 등 휴양지에서 다양한 체험형 관광을 할 수 있게 된다. 

코로나19 이후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지면서 제주도 등 국내 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것이 현대건설의 설명이다. 

현대건설은 도시콘텐츠 전문기업 '어반플레이'와 함께 제주도를 방문하는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했다. 제주도 서귀포시 사계리에 위치한 복합문화 공간 '사계생활'을 입주민들이 이용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반플레이와 재주상회가 공동운영하는 사계생활은 카페나 전시 공간뿐 아니라 로컬 여행자를 위한 컨시어지로 북토크, 영화 상영회, 쿠킹 클래스와 미식회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이곳을 방문하는 입주민들은 판매하는 각종 상품 및 음료를 5~10% 할인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노마드족을 위한 코워킹 라운지 1일 이용권도 사용할 수 있다.

현대건설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과도 제휴 서비스를 개발했다. 제주 한림읍에 있는 제주 플레이그라운드와 서귀포에 있는 프립캠프를 이용하는 '디에이치'와 '힐스테이트' 입주민에게는 최대 20%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지금까지의 주거서비스가 아파트 단지와 커뮤니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한정되었었다"며 "이번 제주도 여행 테마 서비스 개발로 입주민들이 아파트를 떠나 여행을 할 때에도 디에이치·힐스테이트 브랜드에 대한 차별화된 가치를 느끼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