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뉴디자인 'GEN Z 스타일' 개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뉴디자인 'GEN Z 스타일' 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EN Z style이 적용된 힐스테이트 애플리케이션의 모습. (사진=현대건설)
GEN Z style이 적용된 힐스테이트 애플리케이션의 모습. (사진=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현대건설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 디자인에 새로운 컬러와 패턴이 추가된 'GEN Z(Generation Z) 스타일'을 개발해 적용한다고 24일 밝혔다.

GEN Z 스타일은 색채의 마술사로 불리는 세계적인 컬러 거장 마시모 카이아초와 스페이스 디렉팅 전문회사 비에이 컴퍼니와 협업해 탄생했다. 

현대건설은 이번 개발을 통해 분야별 디자인 매뉴얼을 통합한 토탈디자인을 구현하고, 다채로움과 확장성 기반의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미래 주거 트렌드를 선도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올 하반기부터 힐스테이트의 문주, 지하주차장, 필로티 디자인 등에 시범 적용을 시작으로 점차 업그레이드 된 적용방안을 통해 디자인 전반에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상품뿐만 아니라 디자인측면에서도 향후 주거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으로 예상된다"며 "스마트 디자인을 통해 힐스테이트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