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리버풀 전술 응용한 자산관리 캠페인
SC제일은행, 리버풀 전술 응용한 자산관리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SC제일은행은 올해 말까지 영국 축구팀 리버풀FC(이하 리버풀)의 축구 전술을 자산관리(WM) 전략에 접목한 'SC제일은행과 함께하는 부자되기 전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은 2010년부터 리버풀의 공식 메인 파트너로 활동해 오고 있다.

이 캠페인은 밀레니얼 세대 및 자산관리에 관심을 가진 고객들의 자산 증식 전략에 축구의 빌드업(Build-up·공격 전개) 전술을 녹인 것이다. 차근차근 자산을 쌓아나가는 습관 형성을 도울 수 있도록 축구 전술을 가미한 단계적 자산관리 전략을 제시한다. 빌드업이란 축구에서 쓰이는 용어로서 상대편의 허점을 노리면서 수비에서 공격으로 점진적으로 전환해 골(Goal)까지 성공시키는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공격 전술 전개 과정을 말한다.

캠페인은 4단계로 구성되며 총 4편의 영상이 차례로 공개된다. 각 단계의 자산관리 핵심 전략을 리버풀 선수들의 실제 경기 영상에 담아 고객들에게 선명하고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1단계(3월~4월)는 '일찍 시작하고 꾸준한 투자로 부자되기' △2단계(5월~7월)는 '투자목표 달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실행하기' △3단계(8월~10월)는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자산관리 전문가와 함께하기' △마지막 4단계(11월~12월)는 '투자목표를 달성하는 멋진 미래 만들기'의 내용으로 이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