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셀코스메트 셀맨과 협업 마케팅
서울신라호텔, 셀코스메트 셀맨과 협업 마케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가 셀코스메트와 협업 마케팅을 펼친다. 왼쪽부터 서울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 룸, 셀코스메트 셀룰라 크림. (사진=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이 셀코스메트 셀맨과 협업 마케팅을 펼친다. 왼쪽부터 서울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 셀코스메트 셀맨 셀룰라 크림. (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셀코스메트 셀맨과 손잡고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1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이번 협업을 통해 셀코스메트 셀맨의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모먼트 오브 플레져 패키지를 선보인다. 셀코스메트 셀맨은 피부 과학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30년 이상 개발해 온 고유 기술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제공하는 상품을 제작한다. 제품 개발부터 제조, 포장 등 모든 공정이 스위스에서 이뤄진다.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데일리 피토 스킨케어(15㎖)와 셀룰라 크림(15㎖) 등으로 구성된 셀코스메트 익스피리언스 키트가 1개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 지하1층 아케이드 셀코스메트 셀맨 부티크에서는 스위스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셀 핸드케어 서비스(1인당 20분, 2인)를 받을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에 있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혜택(2인)도 포함됐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먼트 오브 플레져 패키지는 오는 5월부터 6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룸, 수페리어 스위트 중 선택할 수 있다. 1박 투숙 중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핸드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실내 사우나 혜택(2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2인) 등이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