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 온택트 콘서트 '마이콘' 개최
U+아이돌Live, 온택트 콘서트 '마이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택트 콘서트 '마이콘' 포스터. (사진=LG유플러스)
온택트 콘서트 '마이콘' 포스터.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21일 오후 7시 온택트 라이브 콘서트 '마이콘(MIC ON)'을 주최하며 U+아이돌Live로 독점 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이콘은 아티스트가 팬을 위한 무대를 만드는 '나를 위한 콘서트', '팬에게 헌정하는 콘서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LG유플러스가 아티스트 섭외 및 무대 제작, 중계에 나선다. 마마무, 김재환, 아이즈원, 나띠가 출연한다. 

생중계 이후에는 주문형비디오(VOD)로 무료 시청할 수 있다. U+아이돌Live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아 사용 가능하다.

U+tv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를 실행하면 TV에서 마이콘을 감상할 수 있다.

팬이 직접 참여한 마이콘 사전 이벤트 결과는 21일 마이콘 무대 위에서 아티스트들이 직접 결과를 확인할 예정이다. 또 공연 중에는 U+아이돌Live 앱을 통한 실시간 채팅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올 한 해 아이돌Live를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가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콘셉트로 마이콘 무대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청과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