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21일 오후 7시 온택트 라이브 콘서트 '마이콘(MIC ON)'을 주최하며 U+아이돌Live로 독점 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이콘은 아티스트가 팬을 위한 무대를 만드는 '나를 위한 콘서트', '팬에게 헌정하는 콘서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LG유플러스가 아티스트 섭외 및 무대 제작, 중계에 나선다. 마마무, 김재환, 아이즈원, 나띠가 출연한다.
생중계 이후에는 주문형비디오(VOD)로 무료 시청할 수 있다. U+아이돌Live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아 사용 가능하다.
U+tv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를 실행하면 TV에서 마이콘을 감상할 수 있다.
팬이 직접 참여한 마이콘 사전 이벤트 결과는 21일 마이콘 무대 위에서 아티스트들이 직접 결과를 확인할 예정이다. 또 공연 중에는 U+아이돌Live 앱을 통한 실시간 채팅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올 한 해 아이돌Live를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가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콘셉트로 마이콘 무대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청과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LGU+,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사회복지 서비스
- LGU+, 청룡영화상 후보작 상영제 독점 개최
- '3조2천억' 주파수 재할당···정부 "할인 받아라" vs 업계 "비현실적"
- LGU+, 컨테이너 기반 코어장비로 5G SA 준비 완료
- LGU+, 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 선봬
- 하현회 부회장 "U+에 열광하는 고객 팬덤 만들자"
- LG유플러스, 'U+스마트홈 펫케어' 신규 서비스 출시
- LGU+, 협력사와 소외계층 식료품 지원 봉사활동
- LGU+, 하반기 최고 선호번호 '7777'···경쟁률 1076대 1
- LGU+, '대한민국광고대상' 3년 연속 수상
- LG유플러스, 새 CEO에 황현식 사장···하현회 부회장 용퇴
- LGU+-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통시장∙청년몰 활성화 '맞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