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개발
한화건설,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건설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사진=한화건설)
한화건설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사진=한화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한화건설은 주거브랜드 '포레나(FORENA)'의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를 개발했다고 30일 밝혔다.

포레나 프렌즈는 다양한 개성의 캐릭터들로 생활 속에서 삶의 가치가 실현되는 공간 속 이웃들의 모습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건축의 기본이 되는 원과 기둥 조합을 모티브로, 역동적이면서도 친근감 있는 캐릭터를 도출했으며, 포레나 블루 컬러를 적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했다.

포레나 프렌즈는 8개 캐릭터 100여종의 디자인 개발을 완료했으며, 생활 속 다양한 이웃들의 모습을 담았다. 세대별 남녀와, 키즈, 애완동물로 구성된 캐릭터 이미지는 '따로 또 같이'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영역에 활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포레나 프렌즈는 한화건설의 새로운 주거브랜드 포레나의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해 개발됐으며, 포레나 주차장, 자전거보관소, 휴게공간, 계단 등 공용공간에 우선 적용된다. 한화건설은 향후 개발되는 포레나 신상품에도 캐릭터를 활용해 상품에 대한 쉽고 빠른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윤용상 한화건설 건축사업본부장은 "2020년이 새로운 주거브랜드 포레나를 알리는 한 해였다면, 2021년에는 포레나 상품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포레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레나 프렌즈는 입주를 시작하는 △포레나 광교 △포레나 영등포 △포레나 노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