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결제는 카카오페이' 브랜드 캠페인
카카오페이, '결제는 카카오페이' 브랜드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범용성·다양한 사용처 홍보
(사진=카카오페이)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카카오페이는 결제 서비스 개편을 맞아 '결제는 카카오페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이날부터 TV광고를 통해 집안(온라인), 집밖(오프라인), 해외까지 어디에서나 원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의 범용성과 다양한 사용처에 대해 알린다.

현금과 카드를 손으로 주고받는 불편함, 카드번호 입력이나 환율 계산의 번거로움을 '카카오페이 결제'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백화점, 쇼핑몰, 해외 직구 사이트 등 일상 속 곳곳에서 결제할 수 있는 사용처를 보여준다.

브랜드 영상 공개와 함께 캠페인 기간 동안 대규모 결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영상에 나오는 17개 브랜드(배달의민족, 야놀자, 티몬, CJ오쇼핑, 여기어때, 무신사, 넥슨, GS25, CU, 올리브영, 롯데아울렛,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커피빈)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선착순 100만명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 쿠폰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홈 화면에 생성된 캠페인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의 해외 사용처에서도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아이허브, 알리익스프레스, 플레이스테이션스토어에서 누구든지 카카오페이로 2000원 이상 첫 결제하면 카카오페이머니 2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 홈 화면의 '혜택'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에 가장 좋은 결제 솔루션이 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의 편리함을 더 많은 사용자들이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