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GS칼텍스 '킥스 하이브리드'
[신제품] GS칼텍스 '킥스 하이브리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칼텍스의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엔진오일 '킥스 하이브리드' (사진=GS칼텍스)
GS칼텍스의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엔진오일 '킥스 하이브리드' (사진=GS칼텍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GS칼텍스가 국내 정유사 최초로 하이브리드차 전용 엔진오일 킥스 하이브리드(Kixx HYBRID)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GS칼텍스 킥스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차 시장 급성장에 발맞춘 저점도 윤활유 제품이다. GS칼텍스가 생산하는 고품질 윤활기유에 고성능 첨가제를 사용해, 뛰어난 연비개선 효과와 엔진부품 보호성능을 강화했다. 또 국제 표준 엔진오일 인증기관인 미국석유협회(API)의 가장 최신 등급인 SP등급 규격을 충족하고 있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최근 하이브리드차 등 친환경 차량 국내 판매 증가율이 전년 대비 40% 이상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출시한 킥스 하이브리드를 시작으로 친환경 차량 수요를 고려한 전용 제품개발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킥스 하이브리드는 특별 패키징인 철제 용기(Tin-Can, 틴캔)에 담긴 초기 한정판 제품을 먼저 선보이며, 이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브리드차 동호회를 통한 무료 체험 이벤트와 일반고객 대상 경품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킥스 하이브리드 구매 마일리지를 적립한 교환점을 대상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