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여름 대표 그룹 쿨의 노래를 재해석한 음원이다. 쿨의 원곡의 멜로디를 살리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엔씨는 24일 라비, 예리, 전웅(AB6IX)이 참여한 첫 번째 음원 '해변의 여인'을 발표한다. 니엘(틴탑), 김남주, 남도현이 부른 두 번째 피버뮤직 '운명'은 31일, 라비, 예리, 김우석이 참여한 '애상'은 8월 7일에 공개하며, 8월 14일에는 히든 트랙도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는 '해변의 여인'과 '애상'의 뮤직 비디오도 공개한다. 해변의 여인 뮤직 비디오에는 인기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출연진(이은재, 강율, 주현영)과 깜짝 까메오가 출연 예정이다. 애상 뮤직 비디오에는 곡 제작에 참여한 아티스트(예리, 라비, 김우석)가 직접 출연한다.
이민호 엔씨 제휴사업실 실장은 "오프라인 페스티벌 대신 피버뮤직 2020 쿨썸머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만큼 제작 과정에서도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준비했다"며 "피버뮤직이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많은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씨는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이라는 기업 가치 아래 2016년부터 오프라인 문화축제 '피버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피버뮤직'으로 행사를 대체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코로나19 뚫은 게임 빅3, 2분기 실적 '화창'
- 엔씨 노하우 더했다···엔트리브, '트릭스터M' 등 모바일 신작 3종 공개
- 3살된 리니지M···김택진 "마스터서버, 하나의 세계서 만난다"
- 게임사-유저, '언택트' 소통···코로나 시대 '뉴노멀'
- 5월 모바일 통합 랭킹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등 캐주얼게임 상승세
- 엔씨, 이색 콘텐츠로 '캐릭터 브랜드' 경쟁력 강화
- 엔씨, '스푼즈X뉴이스트' 신규 컬래버레이션 웹예능 공개
- [게임팁] 엔씨소프트, 하반기 국내외 젊은층 공략 집중
-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 엔씨소프트, AI 인재 육성 프로그램 'NC Fellowship' 진행
- 엔씨소프트, 고용노동부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NC문화재단, 미래세대 위한 창의 실험실 '프로젝토리' 오픈
- 엔씨소프트, 2분기 영업이익 2090억원···전년比 61.49%↑
- 엔씨소프트, 아이온 요르고스 무기 추가 업데이트
- 엔씨소프트, '블로그' 소통확대···브랜드 스토리·게임정보 제공
- 엔씨소프트, 리듬게임 '퓨저' 11월 10일 북미·유럽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