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 공개
엔씨소프트,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여름 대표 그룹 쿨 노래를 피버 감성으로 재해석
엔씨소프트가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여름 대표 그룹 쿨의 노래를 재해석한 음원이다. 쿨의 원곡의 멜로디를 살리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엔씨는 24일 라비, 예리, 전웅(AB6IX)이 참여한 첫 번째 음원 '해변의 여인'을 발표한다. 니엘(틴탑), 김남주, 남도현이 부른 두 번째 피버뮤직 '운명'은 31일, 라비, 예리, 김우석이 참여한 '애상'은 8월 7일에 공개하며, 8월 14일에는 히든 트랙도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는 '해변의 여인'과 '애상'의 뮤직 비디오도 공개한다. 해변의 여인 뮤직 비디오에는 인기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출연진(이은재, 강율, 주현영)과 깜짝 까메오가 출연 예정이다. 애상 뮤직 비디오에는 곡 제작에 참여한 아티스트(예리, 라비, 김우석)가 직접 출연한다.

이민호 엔씨 제휴사업실 실장은 "오프라인 페스티벌 대신 피버뮤직 2020 쿨썸머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만큼 제작 과정에서도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준비했다"며 "피버뮤직이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많은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씨는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이라는 기업 가치 아래 2016년부터 오프라인 문화축제 '피버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피버뮤직'으로 행사를 대체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