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 개장 전 주요공시
3월 3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3월30일 장 마감 이후 3월31일 개장 전까지 주요공시.

◆유가증권시

CJ대한통운은 박근태, 김춘학 대표이사 사임에 따라 박근희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30일 공시했다.

CJ는 박근희 대표이사 퇴임에 따라 손경식, 김홍기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30일 공시했다.

현대그린푸드는 정지선 대표이사 임기만료에 따라 박홍진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30일 공시했다.

지코는 신달석 대표이사 해임에 따라 김형철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30일 공시했다.

포스코강판은 하대용 대표이사 임기만료에 따라 윤양수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한다고 30일 공시했다.

에스엘은 현대자동차와 7351억원 규모의 배터리 매니지먼트 시스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의 8.52% 규모다.

현대에이치씨엔은 현대에이치씨엔(가칭)과 현대퓨처넷(가칭)으로 물적분할하기로 결정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신설되는 현대에이치씨엔은 방송·통신사업부문, 디지털 사이니지와 기업메시징 사업을 제외한 B2B·ICT 사업부문을, 현대퓨처넷은 분할대상 사업부문을 제외한 모든 사업부문을 맡는다. 신설 현대에이치씨엔은 비상장법인으로, 현대퓨처넷은 상장법인으로 존속한다. 분할기일은 11월1일이다.

일정실업은 자금유동성 확보를 위해 88억원 규모의 경기도 안산시 소재 토지 및 건물을 명진포장에 양도하기로 결정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이는 자산총액대비 14.54%규모다.

◆코스닥시장

파인디지털은 서울 특별시 서초두 효령로43 토지 및 건물을 제이앤에스에 양도한다고 30일 공시했다. 양도금액은 108억원으로 자산 총액 대비 10.14%규모다. 회사 측은 "자신 일부 매각을 통한 재무구조 효율화로 현금 유동성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솔시큐어는 기업 이미지 제고 및 사업 다각화를 위해 상호명을 엑스큐어로 변경한다고 30일 공시했다.

와이오엠은 김태국 대표이사 사임에 따라 염현규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한다고 30일 공시했다.

센트럴바이오는 임시주주총회 개최를 위한 권리주주 확정을 위해 4월 14일을 기준으로 주주명부를 폐쇄키로 결정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에스엔텍비엠은 경영목적 및 사업다각화 전략을 위해 상호명을 이큐셀로 변경한다고 30일 공시했다.

한솔시큐어는 박상준 대표이사 사임에 따라 이창수 대표이사를 신규선임 한다고 30일 공시했다.

제낙스는 신이현 대표이사 사임에 따라 정덕채 대표이사를 신규선임 한다고 30일 공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