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영선 기자] 트래블월렛이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와 여행 리워드 생태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트래블월렛 포인트와 캐세이 아시아 마일즈 전환 제도 도입 △항공권 및 여행 패키지 공동 프로모션 △보너스 마일리지 및 특별 이벤트 제공 △홍콩 와인&다인 페스티벌 응모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추진한다.
내달 1일부터 트래블월렛 앱에서 포인트를 캐세이 마일리지인 아시아 마일즈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전환된 마일리지는 항공권 구매와 여행 관련 혜택에 활용할 수 있다.
캐세이는 캐세이퍼시픽의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마스터 브랜드다. 특히, 캐세이의 고유 화폐인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는 항공을 비롯한 여러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김형우 트래블월렛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트래블월렛 고객은 국내외 결제로 쌓은 포인트를 실제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해 여행에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해 고객이 더 다양한 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캐세이 한국 지사장 도널드 모리스는 "트래블월렛과의 이번 협업은 고객이 여행 및 일상 속에서 마일리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도록 돕는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려는 캐세이의 철학을 반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풍성하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