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영선 기자] KB국민은행이 신인 아티스트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를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2월 첫 싱글 'The Chase'로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8인조 걸그룹으로, 팀명에는 음악을 통해 '마음과 마음을 잇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데뷔 15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고, 4개월 만에 신인상 2관왕을 달성하는 등 2025년 최고의 신인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KB국민은행은 하츠투하츠 데뷔 전부터 그룹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했다고 설명했다. 대부분의 멤버들이 10대로 구성돼 미래를 이끌 핵심 세대인 청소년층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다는 점, 각 멤버들의 뛰어난 실력과 재능, 그리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모델 선정 이유로 꼽았다.
하츠투하츠는 우선 10대 청소년 고객을 위한 금융 서비스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하츠투하츠의 밝은 에너지와 무한한 가능성은 긍정적 이미지를 추구하고 항상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하는 KB국민은행의 지향점과 부합한다"며 "하츠투하츠와 함께 청소년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KB의 브랜드 영향력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소상공인 성장 위한 맞춤형 금융 지원 확대
- 상생금융에 배드뱅크 지원·교육세 인상까지···은행권, 이중부담에 골머리
- KB국민은행, 퇴직연금 'AI투자일임서비스' 오픈
- KB국민은행, 소상공인에 130억원 규모 비용 지원
- KB국민은행, 비대면 상속설계 체험 서비스 '나만의 상속노트' 선봬
- KB국민은행, 소상공인·청년 대상 포용금융 실천
- KB국민은행, '2024 KB국민은행 사회공헌백서' 발간
- KB국민인증서, 이용고객 수 1700만명 돌파
- KB국민은행, 키움증권과 '외화현찰지급서비스' 선봬
- KB국민은행, 개인형IRP 수수료 인하
- KB국민은행, 소상공인 위한 매출·세무 서비스 무료 지원
- KB스타뱅킹, '패밀리뱅킹' 서비스 출시
- KB국민은행,'소상공인 One-Stop 컨설팅센터' 2호점 오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