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예온 기자] 동부건설은 내달 12일까지 한 달간 2025년 협력업체 모집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토목 △건축 △기전 △가설재 △기계설비 △전기통신 △장비 등이다. 자격 요건은 △면허 취득 및 사업 개시 경과 3년 이상 △A신용등급 B0 이상 △현금흐름 등급 C-이상 △안전관리 등급 이크레더블 SH6 또는 나이스디앤비 S6 이상이다.
선정 심사는 서류심사, 실사 등의 절차를 거쳐 경영 현황, 재무 현황, 시공 능력 등 자체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ISO9001/14001 및 KOSHA 18001 인증, ESG 평가 등급과 함께 동부건설의 동반성장 프로그램 참여 여부 등에 따라 해당 업체에 가점이 주어진다.
접수는 이크레더블 또는 나이스디앤비에서 평가받은 신용평가서와 함께 협력사 등록 신청서를 동부건설 전자조달 시스템에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동부건설 홈페이지 모집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 기간은 오는 8월까지로 선정 결과는 9월 중 동부건설 전자조달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이번 협력업체 모집은 단순히 협력사 확충을 넘어 우수한 역량과 건전한 재무구조를 갖춘 파트너사를 발굴해 회사의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동부건설이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