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난 9월 닥터지에 이어 한 달 만에 자사의 라이징 브랜드인 비비드로우와 랩잇의 아마존 공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비비드로우는 비건 전문 브랜드로, 자연 유래 슈퍼푸드를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추출한 기능성 비건 화장품 라인업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애플 비니거 포어 타이트닝 앰플을 포함해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등 앰플 5종이다.
랩잇은 지난 8월 말레이시아 가디언(Guardian) 오프라인 입점에 이어 두 번째 글로벌 진출 국가로 미국을 선택했다.
랩잇 제품은 클렌징 폼, 필링 젤, 크림, 세럼, 토너 등 '포어 라인' 5종이다. 업사이클링 꼬마 풋감에서 추출한 독자 원료인 '탄닌그린' 을 함유하고 있으며,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통해 모공 속 과도한 유분은 비워내고 수분은 가득 채워주는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나윤 고운세상코스메틱 해외영업팀 매니저는 "이번 아마존 출시를 시작으로 틱톡,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중심으로 미국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비비드로우는 비건 인증을 획득한 원물 기반 세럼, 랩잇은 합리적인 가격의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독자적인 포지셔닝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