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메리어트와 글로벌 PLCC 출시
신한카드, 메리어트와 글로벌 PLCC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손잡고 글로벌 호텔 멤버십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인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전세계 133개 국가에서 메리어트, 웨스틴, 쉐라톤, W, 리츠칼튼, 코트야드, 포포인츠 등 30개의 브랜드의 7600여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호텔 그룹이다.

이 카드의 또 다른 특징은 일상 속 카드 소비가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 및 제휴사에서 이용 가능한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혜택으로 제공된다는 점이다. 전 세계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에서 카드 이용 시 1000원당 5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등 카드 이용에 따라 1000원당 1~5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가 적립되며, 연간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5000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또 전 세계 체인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연 1회 무료 숙박권과 국내 메리어트 참여 호텔 조식 5만원 할인 연 2회 혜택, 고객 등급 유지·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숙박 실적 10개도 제공한다. 아울러 연 4회 동반 1인까지 적용되는 공항라운지 혜택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비자 시그니처 26만7000원, 국내전용 26만4000원이다. 비자 브랜드 선택시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전세계 호텔 예약, 해외 이용 특별적립과 함께 해외쇼핑 혜택 등 고품격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이번 메리어트 카드 출시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차별화된 혜택과 멤버십을 누릴 수 있게 돼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글로벌 1위 호텔 기업인 메리어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폭넓은 가치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신한카드 미래 지향점인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