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티웨이항공 '월요일마다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 티웨이항공 '월요일마다 초특가 항공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9월 한 달간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9월 한 달간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9월 한 달간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매주 월요일 국내선 초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1인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김포-김해 1만원 △광주-양양 1만8500원이다. 첫 째주는 이날에 진행한다.

항공권 결제 시 제휴카드를 이용한 중복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삼성, 국민, 농협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이 할인되며,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1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양양, 부산, 광주에서 2일 이상  쏘카(SOCAR) 대여 시 1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도는 1일 이상 이용 시 2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항공편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11월 30일까지며, 날짜에 따라 일부 일자는 제외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다양한 특가 운임과 서비스를 이용해 보다 알찬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편하게 떠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각 지역별로 다른 여행의 재미도 함께 느껴 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이날 첫 취항한 김해-제주 노선을 포함해 제주-김포, 대구, 광주, 청주, 양양-김해, 광주 등 총 8개의 국내선을 운항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