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한화H&R '우리만의 허니문 패키지' 
[신상품] 한화H&R '우리만의 허니문 패키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할인가격에 호텔·리조트 객실과 요트·스파·음식점 이용 가능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의 인피니티풀 안에서 남해바다를 보는 신혼부부 이미지.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의 인피니티풀 안에서 남해바다를 보는 신혼부부 이미지.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한화H&R)가 전국 관광지에서 달콤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우리만의 허니문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 패키지에 대해 7일 한화H&R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중단된 해외여행 대신 국내 관광지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전국 호텔과 리조트에 혜택을 추가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화H&R에 따르면, 우리만의 허니문 패키지는 호텔과 리조트 객실에서 편안하게 쉬면서 요트, 스파, 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최대 50% 할인가격으로 여러 관광지에서 신혼여행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서울 한복판에 자리 잡은 특급호텔 더 플라자의 패키지는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설계한 '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과 스파 프로그램,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케이크, 와인 1병, 클럽라운지 혜택으로 이뤄졌다. 더 플라자의 레지덴셜 스위트는 '기대 이상 특별한 공간'이란 개념으로 설계돼, 응접실과 침실에서 서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1박 기준 가격 40만원(세금·봉사료 별도).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바다전망(오션뷰) 객실, 최상층에서 즐기는 조식과 '오마카세', 요트·스파·휘트니스센터·인피니티풀 이용 혜택을 준비했다. 거제 벨버디어는 남해바다 풍광을 보면서 쉴 수 있어 신혼여행 명소로 꼽힌다. 

한화리조트 제주의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조식뷔페, '파크가든' 저녁 식사, '스파테라피센터' 이용 등으로 이뤄졌다. 스파테라피센터는 2018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웰니스' 관광시설로 다양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선 바다전망 객실과 요트, 사우나, 조식뷔페 이용이 가능하다. 한화리조트 해운대 32층의 음식점 '클라우드32'에서 바다를 보면서 저녁 식사도 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의 2박 기준 패키지 가격은 지역과 상품에 따라 18만9000원부터 91만4000원까지 다양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