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마스터 V4 '화이트 컬러' 출시
세라젬, 마스터 V4 '화이트 컬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색상 기호까지 고려한 감각적인 제품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 화이트 컬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화이트 버전은 척추 의료가전 신제품인 '세라젬 마스터 V4'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화이트 컬러를 적용한 모델이다.

세라젬 마스터 V4 화이트 에디션
세라젬 마스터 V4 화이트 에디션

제품 본체는 물론 외부 진동도자, 탈착식 리모컨 등 외부 부속 제품까지 밝은 톤의 화이트 색상을 반영해 부드럽고 깨끗한 느낌을 강조했다.

지난 3월 새롭게 출시된 세라젬 마스터 V4는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와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등 총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복부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안내, IoT App을 통한 원격 컨트롤 및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마스터 모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부위(경추, 흉추, 요추)를 번호로 선택해 부위별 집중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며, 특허받은 업다운 내부 발열도자는 9단계로 세분화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 V4 화이트는 척추건강은 물론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색상 기호까지 고려한 감각적인 척추 의료가전"이라며 "다변화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은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세라젬 V4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라젬 및 타사 자동 척추 온열기기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고객은 50만원 할인, 렌탈 고객은 60만원(월 1만원 할인)의 렌탈 비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 제품 수거 및 폐기도 무료로 진행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