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케이뱅크)
(사진=케이뱅크)

[서울파이낸스 박영선 기자] 케이뱅크가 해외 송금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대상 친구 초대 프로모션을 약 3개월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유학생의 학비, 생활비 등 해외송금 수요가 많아지는 시즌에 맞춰 기획했으며 이달부터 9월 30일까지 약 3개월동안 진행된다.

케이뱅크 앱의 해외송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친구초대 링크 전송하기'를 눌러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그 링크를 통해 친구가 최초로 해외송금을 완료하면 친구에게는 1만원, 본인에게는 5000원이 리워드가 자동으로 지급된다.

초대 링크를 전송 후 받는 5000원 리워드는 제한이 없으며 초대를 통해 처음 해외송금을 하고 받는 1만원 리워드는 최초 1회만 가능하다. 리워드는 해외송금을 완료한 날을 기준으로 다음 달 20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케이뱅크 해외송금서비스는 24시간 365일 가능한다. 또한 해외계좌송금 방식으로 전 세계 19개 국가에 현지 계좌정보만 알면 바로 송금할 수 있으며, 송금 수수료는 최소 4000원이다.

머니그램 방식은 전 세계 70개 국가에 최소 10분 안에 신속히 송금돼 현지에서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송금 수수료는 일괄 4달러다.

이번 프로모션은 두가지 방식 중 한 가지 방식을 이용해도 참여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해외송금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