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LG유플러스 제휴 '알뜰폰 요금제' 출시
IBK기업은행, LG유플러스 제휴 '알뜰폰 요금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거래 고객 첫달 통신료 1만원 할인
사진=IBK기업은행
사진=IBK기업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IBK기업은행은 LG유플러스, 큰사람커넥트와 '통신요금 절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업은행 고객 대상 알뜰폰 요금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세 기업은 업무제휴를 통해 △IBK전용 알뜰폰 요금제 제공 △통신사 데이터를 활용한 신(新)비즈니스 모델 발굴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공동 마케팅 추진 등을 협력한다.

알뜰폰 요금제는 데이터 걱정 없이 사실상 무제한 용량으로 쓸 수 있는 'IBK 모두다 무제한 요금제' 3종과 필요한 만큼만 저렴하고 알뜰하게 쓸 수 있는 'IBK 모두다 절약형 요금제' 3종으로 구성된다.

요금제는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아이원뱅크(i-ONE Bank·개인)과 LG유플러스 플러스알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입은 큰사람커넥트 이야기모바일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기업은행은 알뜰폰 요금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업은행을 처음으로 거래하는 경우 첫 달 통신료 1만원 할인, IBK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를 연결하는 경우 첫 달 통신료 5000원 할인, 마케팅 활용 동의 시 커피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단기간 할인에 집중한 기존 알뜰폰 요금제와는 달리 기업은행 고객 누구나 24개월간 약정 없이 지속적으로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뒀다"며 "다양한 추가 제휴를 통해 생활 속 고객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비금융 상품‧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