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목돈 굴리기'서 삼성증권 채권상품 소개 
토스뱅크, '목돈 굴리기'서 삼성증권 채권상품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초 신규 고객 대상, 개설 축하금 5천원 지급
(사진=토스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토스뱅크는 '목돈 굴리기' 서비스에서 삼성증권의 토스뱅크 연계 종합매매계좌 개설과 삼성증권이 판매 중인 채권 상품을 만날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삼성증권의 종합매매계좌는 국내를 포함한 해외 주식, 채권, 펀드 등에 투자할 수 있는 계좌다. 만 19세 이상의 한국 거주 내국인은 누구나 개설이 가능하다. '목돈 굴리기' 서비스는 토스뱅크가 시장 내 경쟁력 있는 상품을 자체 선별해 소개하는 서비스로, 국내 대형 증권사들이 입점해 있다.

토스뱅크 이용자들은 삼성증권에서 판매 중인 채권 상품도 목돈 굴리기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소개 중인 채권 상품들은 키움캐피탈, 메리츠캐피탈, 롯데글로벌로지스로 각각 연 6.17%, 연 5.6%, 연 4.74%의 수익률(6일 세전 기준)을 제공한다.

토스뱅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삼성증권 최초 신규고객이 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하면 이달 30일까지 개설 축하금 5000원을 토스뱅크 통장으로 지급한다. 국내 주식을 거래하면 수수료 혜택 평생 제공 및 해외 주식 수수료 우대도 신청일로부터 1년간 제공한다.

해외주식 대상 혜택 별도 신청 시 투자지원금 지급, 거래 축하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증권 최초 신규 종합매매계좌 개설 고객이 계좌 개설 후 해외주식 투자지원금을 신청하면 즉시 20달러를 지급한다.

신청일 기준 5영업일까지 지원금을 미국주식 매수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후에는 환전 및 출금도 가능하다. 거래 축하지원금은 최대 80달러를 지급하고 최초 이벤트 신청시 선택한 계좌로만 받을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목돈 굴리기' 서비스에 국내 대형 증권사들의 입점이 확대됨에 따라 고객 선택권을 더욱 넓혀가고, 고객 자산 증식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