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F서현회계법인, 파트너 승진·영입···감사 품질 향상
PKF서현회계법인, 파트너 승진·영입···감사 품질 향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PKF서현회계법인)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PKF서현회계법인은 감사 품질 향상과 서비스 전문성 확대를 위해 빅(Big)4 회계법인 출신 파트너 1명 영입을 완료하고, 신임 파트너 3명의 승진을 결정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임된 파트너 승진자는 3명이다. 최준기 파트너는 감사 품질 관리 전문가로 오랜 감사경험을 바탕으로 한 사전 리스크 관리와 철저한 품질 관리로 감사품질 제고를 이끌어왔다. 최보람 파트너는 제조업과 금융업 감사 전문가로 내부회계구축 자문과 회계처리 자문에서 전문 역량을 쌓아온 프로페셔널이다. 조용관 파트너는 기업 세무자문 서비스 전문가로 국내 주요 그룹사들을 대상으로 구조개편 세무자문, 세무조사지원, 조세불복 등의 업무로 시장의 인정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빅4 회계법인 출신 김두봉 파트너 영입도 완료했다. 김두봉 파트너는 삼정KPMG와 EY한영회계법인에서 20여 년간 상장회사 감사 및 지정감사 업무에 오랜 경험을 쌓아온 감사 전문가다. 정보통신산업과 자동차 산업 고객을 전문으로 서비스해왔으며,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장유지 자문에 특화된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배홍기 PKF서현회계법인 대표이사는 "서현회계법인은 중견회계법인 중 거의 유일하게 '조직화된 원펌(One Firm) 체제'로 운영되는 만큼 이번 파트너 인사에서도 서비스 품질 강화와 전문성 확대를 가장 우선했다"며 "PKF서현회계법인은 성장을 이어가는 젊은 법인으로 빠른 내부 승진, 열린 외부인사 영입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