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투자증권 '미션&리워드'
[이벤트] 신한투자증권 '미션&리워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한투자증권)
(사진=시한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신한알파 MTS 고도화를 기념해 8월 20일까지 '미션&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그에 따른 리워드가 제공되는 형태이며, 미션은 총 12가지로 구성됐다.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는 미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12개의 미션은 신한알파 체험, 계좌개설, 주식·금융상품 거래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미션 수행 후 리워드 받기 버튼을 누른 순서대로 리워드가 지급되고, 모든 미션을 수행할 경우 총 14만1000원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리워드에 부과되는 제세공과금 22%는 신한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구체적으로는 6월 1일 이후 생애 최초 계좌개설 고객이 비대면 증권종합계좌 혹은 은행 제휴 S-Lite 계좌를 개설하면 해외주식상품권(스탁콘) 2만원을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신규로 계좌개설을 하고 온라인으로 해외 주식을 10만원이상 거래하면 해외주식상품권 3만원이 추가로 제공되며, 해외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해외주식상품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 외 국내 주식 거래, 신용융자 거래, 장외채권 매수를 하면 추가로 해외주식상품권을 지급하며, 새로워진 신한알파의 화면을 방문하고 원터치 알림 설정을 하면 마이신한포인트도 지급한다.

리워드로 제공되는 해외주식상품권은 미션 수행 즉시 제공되며, 제공된 해외주식상품권은 해외 주식을 매수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2개 미션 중 신한알파 체험과 관련된 4개 미션만 마이신한포인트가 리워드로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