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팝업스토어 '핑계高' 운영
신한투자증권, 팝업스토어 '핑계高'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이 운영하는 팝업스토어 '핑계고'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운영하는 팝업스토어 '핑계고' (사진=신한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MZ세대들이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학교 콘셉트로 구성했다. 

신한투자증권 핑계고 수업은 MZ세대들이 재밌고 신선한 활동을 통해 투자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총 3가지 미션으로 구성됐다. 

해외주식 관련 OX 퀴즈인 '해외주식 부루마블', 투자 시험을 볼 수 있는 '자산관리 학력 모의고사', 일상 속 금융과 관련된 공감 문제를 풀고 자산관리 MBTI 해시태그 처방전을 받아볼 수 있는 '나의 해시태그 테스트' 등이 진행된다.

신한투자증권은 핑계고 체육관에서 해외주식 부루마블에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 1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상품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방문고객은 입장 시 입학처에서 생활 안내문을 받고 다양한 금융지식 테스트와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또 교복 자켓 대여로 교실에서 자유롭게 포토 인증샷 촬영을 할 수 있다.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매점에서 졸업장을 수여하며, 증명사진 전문 사진관인 '시현하다' 포토 쿠폰 등 경품 뽑기 이벤트를 통해 경품이 지급된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지난 8일 금융 소비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주제로 한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 광고를 진행했다"며 "이번 캠페인 영상 모델로 주우재를 발탁해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를 위트 있게 소개하고, 고객에게 복잡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친근하게 알려주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