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건축도료 상생 세미나' 개최
KCC, '건축도료 상생 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동상동몽(同床同夢)' 건축도료 상생 세미나에서 백창기 도료사업부장이 경영목표와 전략에 대해 공유하고 있다.(사진=KCC)
KCC '동상동몽(同床同夢)' 건축도료 상생 세미나에서 백창기 도료사업부장이 경영목표와 전략에 대해 공유하고 있다.(사진=KCC)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KCC는 최근 수도권·충청권을 시작으로 호남권, 영남권 등 3개 권역에서 130개 대리점 대표와 KCC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상동몽(同床同夢) 건축도료 상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KCC의 경영 목표와 전략, 시장 동향과 기술 방향을 공유하고, 대리점 매출 확대를 위한 본사 지원 방안 등이 논의됐다. 이 자리에서 백창기 KCC 도료사업부장은 2023년도 중점과제와 추진계획을 설명하고 △품질 및 기술력 경쟁력 강화 △파트너사와 시너지 창출 △동반성장 프로그램 확대 등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출시된 로얄에나멜(알키드 수지를 주성분으로 한 자연건조형 페인트)을 비롯한 신제품의 특성 및 판매전략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외부 전문가를 초빙해 실무에 유용한 세무회계 특강을 진행했다. 아울러 매출 신장율이 높거나 일정 기준 매출을 달성한 대리점을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해 감사패와 상품을 전달했다. 

백창기 도료사업부장은 "어려운 시장 여건에도 불구하고 일선에서 애쓰고 계신 대리점 대표 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본사와 대리점은 공동의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가는 파트너인 만큼 앞으로도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