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숙 한미약품 회장, 자랑스러운 한미인에 골드바 수여
송영숙 한미약품 회장, 자랑스러운 한미인에 골드바 수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종 대외협력팀장·엄태인 이오공정개발팀 파트리더 선정
16일 오전 서울 송파구 방이동 한미약품 본사에서 열린 제3회 자랑스러운 한미인상 시상식에서 김상종 대외협력팀 팀장과 엄태인 이오공정개발팀 파트리더(PL)가 상패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미약품)
16일 오전 서울 송파구 방이동 한미약품 본사에서 열린 제3회 자랑스러운 한미인상 시상식에서 김상종 대외협력팀 팀장(오른쪽)과 엄태인 이오공정개발팀 파트리더(PL)가 상패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미약품)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한미약품그룹은 송영숙 회장이 직접 수여하는 제3회 자랑스러운 한미인상 수상자에 김상종 대외협력팀장과 엄태인 이오공정개발팀 파트리더(PL)가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김 팀장은 보험급여 등재 및 팀 조직 관리에서 성과를 냈고, 엄 파트리더는 호중구감소증 치료제 '롤론티스'의 미국 식품의약국(FDA) 허가를 위한 바이오플랜트 실사에 기여했다.

한미약품은 16일 오전 서울 송파구 방이동 한미약품 본사에서 자랑스러운 한미인상 시상식을 열고, 김 팀장과 엄 파트리더에게 상패를 수여했다. 상패는 사진·조형·건축예술 분야에서 명성을 쌓은 고명근 작가와 송 회장이 함께 제작했다. 상패에는 송 회장이 사재로 직접 마련한 골드바가 부착됐다.

자랑스러운 한미인상은 한미약품그룹 중요 덕목인 창조·혁신·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직원을 선정해 포상하겠다는 송 회장의 의지로 2020년 제정됐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성과를 창출한 일선 실무자들을 발굴해 격려하겠다는 송 회장 의지에 따라 수상 대상은 임원이 아닌 직원만으로 한정됐다. 

송 회장은 "한해 동안 묵묵히 자신의 소임을 다하며 글로벌 한미와 제약강국 도약을 위한 회사의 담대한 여정에 앞장 선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이 상의 의미와 가치가 한미약품그룹 구성원들의 마음에 잘 전달돼 창조와 혁신, 도전이라는 한미의 핵심 디엔에이(DNA)가 탄탄히 뿌리내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