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전주 평화동 풍년주택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한신공영, 전주 평화동 풍년주택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평화동 가로주택정비사업 조감도. (사진=한신공영)
전주 평화동 가로주택정비사업 조감도. (사진=한신공영)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한신공영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평화동에 위치한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했다고 8일 밝혔다.

한신공영은 지난달 28일 개최된 풍년주택 가로주택정비사업 조합총회를 통해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

해당 사업은 지하 2층~지상 15층, 아파트 257세대 및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한다. 전용면적 59㎡·84㎡, 5개 타입으로 지어지며 공사도급액은 563억원, 공사기간은 26개월이다. 오는 2023년 6월 사업시행인가, 2024년 3월 착공 및 분양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업지 입지는 백제대로, 장승배기로 등과 인접해 있어 전주시내 전체를 단숨에 이어주는 쾌속 도로망을 자랑한다. 인근에 완산공원, 남고산성 등이 위치해 있어 정주여건이 쾌적하다. 평화초등학교를 비롯해 전주남중학교, 완산중학교, 완산여고, 전주교대 등 각급 학교가 다양하게 포진해 있어 자녀교육 및 진학지도가 수월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한신공영은 전북 익산 남중동 장미그린 가로주택정비사업, 전주 효자동 서부거성아파트 일원 가로주택사업을 수주한 바 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적극적인 수주 노력의 결과"라며 "최근 가로주택정비사업의 연이은 수주와 궤를 같이하는 것으로 풍부한 자금력과 기술력, 노하우를 소비자들이 인정해주신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반기에도 적극적인 수주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라며 "앞서 수주한 정비사업 현장에 대해서도 모든 조합원 여러분이 입주 후 편안하게 거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