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페퍼저축은행 '매일 100만원' 디지털페퍼 로또
[이벤트] 페퍼저축은행 '매일 100만원' 디지털페퍼 로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페퍼저축은행)
(사진= 페퍼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오는 7일부터 디지털 풀뱅킹 애플리케이션 '디지털페퍼'를 통해 매일 1명, 1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하는 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디지털페퍼 앱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고객 이벤트다. 매일 앱에 로그인하면 이벤트 참가 행운번호를 지급하고, 하루 1명에게 1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디지털페퍼 내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기존·신규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행운번호는 로그인 시 하루 1개 부여되며, 각종 미션에 참여해 하루 최대 8개의 행운번호를 받을 수 있다.
 
미션은 △파킹통장 신규 개설 △한도구독서비스 신규 가입 △신용관리서비스 신용점수 조회 △오픈뱅킹 잔액모으기 △부동산시세 조회 △신용대출 한도 조회 △담보대출 한도조회 등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단, 파킹통장 신규 개설 및 한도구독서비스 신규 가입은 1인 최대 1회까지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된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디지털페퍼 앱의 인지도 향상과 고객들의 지속적인 앱 방문 및 서비스 사용 활성화를 위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디지털페퍼의 간편하고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